부활 10대 보컬 김동명

맥주곰

·

2015. 9. 17. 20:38

반응형



 



 보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락타운21이란 곳이 있었습니다. 
저 역시 짬이 날 때마다 방문해서 사람들이 올리는 노래를 즐겨 듣곤 했는데요,
 (노래뿐만 아니라 두성이 어쩌고 반가성이 저쩌고 하는 배틀이 날마다 벌어지기도 했지요 -_-;). 
거기서 제가 가장 좋아했고 즐겨 들었던 보컬 중의 한 명이 바로 현재 부활의 10대 보컬인 김동명씨입니다.
그가 기타 반주에 맞춰 불렀던 X-Japan의 Tears를 정말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한 해 두 해 시간이 흐르고 이런 저런 일 때문에 바쁘게 살면서 지난 일들이 추억으로 되어갈 때쯤 9대 부활 보컬의 탈퇴 소식이 들려왔고, 아쉬움이 채 사라지기도 전에 10대 보컬로 김동명씨가 깜짝 등장했을 때의 놀라움과 기쁨이란 정말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습니다.
마치 오랫동안 보지 못 했던 친구를 다시 만난 듯한 기분이 들었거든요.



그 실력 때문에 어디서 활동을 계속하고 있을 줄 알았는데 산업용 로봇을 만드는 직장인이었다니...
아마도 숱한 좌절과 괴로운 일들을 겪었겠지요.



하지만 결국 부활과 만나게 되었네요.
정말 잘 됐습니다. 



저는 작년에 김동명씨가 부활의 보컬이 되었다는 소식을 처음 접했을 때 대사건이라 생각했습니다.
부활의 음악과 김동명씨의 보컬이 만나면 어떤 일이 생길지 두근거렸고,
그의 부족한 점을 채워줄 최적의 그룹이 부활이라 생각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김동명씨의 성장과 부활이 보여줄 모습이 매우 기대되는군요. 





 








반응형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다시 사랑> - 임창정 -  (0) 2015.09.27
<두 사람> - 나윤권 -  (0) 2015.09.17
<고마워요> - 최재훈 -  (0) 2015.09.16
중국 나는 가수다 <청해> - 더원 -  (0) 2015.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