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베네수엘라 대란 관련 공식 메일

맥주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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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26.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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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부분 취소되어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결국에는 전부 취소 및 환불을 해주기로 방침을 정한 모양입니다. 이미 사용한 제품 키도 리보크될 것 같고요.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역 제한이 좀 느슨해졌나 싶었는데, 이런 사건이 발생하면 역시 규정을 엄격하게 적용할 수밖에 없겠죠. 덕분에 북미 스토어에서 Xbox 게임을 구입한 유저들의 주문까지 취소되었다고 하는군요. 제한이 언제 완화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결제를 막는다면 아마존 등에서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거나 변팔을 이용할 수밖에 없겠네요. 아마 겪어보신 분들은 공감하실 텐데요. 이번 사건과는 별개로, 소비자 입장에서 지역 제한 정책은 정말 짜증이 납니다. 그런 정책을 고수할 수밖에 없는 사정이 있겠지만요.



그나저나 구글 번역기는 참 좋습니다.






 친애하는 고객님께,


 베네수엘라의 Microsoft Store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주문한 사건을 발견했습니다. 베네수엘라에있는 Microsoft 스토어 웹 사이트는 해당 국가 또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이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구매를 완료하려면 해당 국가 또는 지역 내에 유효한 청구서 수신 주소와 배송지 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구매가 위의 기준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구입 후 72시간 이내에 라이센스가 취소되고 라이센스가 해지됩니다. 환불 금액이 계정에 표시 되려면 영업일 기준 3-7 일 정도 기다려주십시오. 제품을 이미 설치 한 경우 더 이상 제품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제품을 제거해야합니다.


새 주문을하려면 신용 카드 청구서 수신 국가 또는 기타 지불 방법과 일치하는 Microsoft Store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여기 Microsoft Store 위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Microsoft Store Care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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